무술년(戊戌年) 2018 년 09 월 26 일 (음) 2018-08-17 ( 辛酉 )
※전생 전생풀이는 과거를 살펴 현재의 사주와 미래의 길흉을 살피는 운세풀이입니다.
올해삼재ㆍ삼재푸는법
삼재사주
입삼재사주
눌삼재사주
날삼재사주
 
삼재의 정의 및 기운
사주로 보는 용신법의 정의
사주와 시험운의 관계
사주의 입장으로 본 운명
사주에서의 인간의 기흐름
2019년 올해 삼재사주
※ 삼재는 악삼재, 눌삼재, 날삼재로 나뉘며 자신이 해당하는 바를 짚어보는것이 좋다.
사주란, 사람의 태어난 년(年), 월(月), 일(日), 시(時) 이 네 가지의 기둥으로서 사람의 길흉화복(吉凶禍福)을 점치는데 이처럼 년(年),월(月),일(日),시(時)를
가지고 점치는 것을 사주라고 한다.
사주에서의 인간의 기흐름

인간의 몸에는 기가 흐르고 있다고 알고 있다.

물론 이 기라는 것은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라 과학적으로 증명을 할 방법은 없으나 경험으로 보아 충분히 인지가 가능하리라 생각한다.
기라는 것은 무엇인가?

이 기라는 것은 단순히 사람의 기운말을 말하는 것은 아니고, 이 세상 만물의 모든 것에 해당하는 말일 수 있다.

기가 잘 통해야지만 모든 일일 잘 풀리고 건강도 좋으며, 기가 막히면 모든 것이 막힌다는 말은 어찌보면 과학적으로 증명은 어렵다 하여라도 만고의 진리가 아닐 수 없을 것이다.(물론 서양에서는 잘 믿지는 않지만요.....)

더 넓게 나아가 사주니 사주니 하는 것도 어찌보면 이 인간의 기의 흐름을 이용한 학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물론 기의 연구를 통해 얻어진 것은 아니나 오랜 경험과 세상만물의 이치를 학문적으로 표현을 한것이 사주라 할 수 있고 이를 학문적으로 표현하지 않은 것이 기의 흐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따진다면 기의 흐름과 사주의 관계에서는 어느정도 일맥상통한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사주가 않좋은 사람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 기가 잘 통하지 않는 사람이 많고 사주가 좋은 사람들은 기의 흐름이 아주 원활하지는 않다 하더라도 막혀있지는 않은 법이다.

하지만 기는 몸의 상태를 보는 것이고 사주는 몸의 상태보다는 그 사람의 환경을 보는 것이 많다는 점에서 또 많은 차이가 생긴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과거와는 다르게 사주와 기를 같이 연구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과거와 같이 보수적인 생각을 지니고 생활하던 방식과는 많은 변화가 생겼다는 것을 단적으로 나타내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한다. 기를 연구하고 그 기가 사주와 어떠한 연관관계를 생성하고 있는지 아직까지는 사주의 신비로움과 함께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로 남아 있다.

하지만, 분명이 밝혀지는 날이 오리라 생각한다. 그 때에 가서는 모든 역학이 과학적으로 증명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쥐띠 띠별운세
소띠 띠별운세
호랑이띠 띠별운세
토끼띠 띠별운세
용띠 띠별운세
뱀띠 띠별운세
말띠 띠별운세
양띠 띠별운세
원숭이띠 띠별운세
닭띠 띠별운세
개띠 띠별운세
돼지띠 띠별운세
상호 : 전생운세 대표자명 : 산하   연락처 : 042-637-2108 (광고전화사절)

사업자등록번호 : 305-81-372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3-대전동구-0064호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북로 151

Copyright ⓒ 전생운세 . All Rights Reserved. 전생운세